본문 바로가기
여행/가족 여행

아침고요수목원 2020.04.16

by 가 고 파 2020. 4. 18.

국회의원선거가 끝나고 새벽까지 개표방송을 보고 아침에 일어 났는데.ㅎㅎ

아내가 아침고요수목원에 가고 싶다고 하네..

 

이렇게 가고 싶다고 말할때 , 그냥 OK ! 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

그리 멀지 않은 1시간 거리이니 충분히 다녀 올 수 있다.

 

오늘은 가서 아내가 사진찍고 즐길 때 , 꾹 참고 기다리며 나도 즐겨야겠다.
가자!  소리 절대 안하려고 굳은 결심을 하며 출발 !  ㅋㅋㅋ

 

수목원안에서 5시간을 지내며 아내에게 한번더 이제 그만 가자고 하지 않고

같이 즐긴 소중한 성공적인 하루였다 ㅎㅎㅎ

 

돌단풍
은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