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청실홍실부부모임

대부도 해솔길(영흥도-구봉도-탄도항) 2019.03.16

by 가 고 파 2019. 3. 19.



이번달 청실홍실 부부모임은 토요일에 하게되었다.

여행자 클럽에서 진행하는 대부도해솔길 여행인데

실제로는   영흥도 걷기,  그리고  헤솔길 1코스의 일부 구봉도 ,  그리고 탄도항 일몰 이다.

 




십리포해수욕장에서 시작을 한다.










십리포해수욕장 옆의 데크길에서 바라본 십리포해수욕장












국사봉을 오르고










멋진 하늘을 배경으로 청실들 한장








금년에 처음 만난 진달래










오전에 영흥도를 걸었다.





맛있는 바지락칼국수에 해물파전  그리고  공짜 동동주  ㅋ  맛좋다 ㅎㅎㅎ



 



동동주를 무료로 제공하는 곳

식사도 참 좋다 ㅎㅎ




그리고 해솔길 제1코스중에 구봉도를 향한다.




구봉도를 걷는다.






노루귀를 만난다.












구봉도 일몰전망대






















구봉도도 즐기고



다음은  탄도항으로 이동


먼저 안산어촌민속박물관으로 들어가서

입체영화도 보고 갯벌 설명도 본다













그리고 일몰시간 즈음하여 바닷가로 나간다.













저 앞의 보이는 섬




붉은 동그라미 위치인데  이름을 모르겠다.


우리는 누에섬으로 가지 않고 그곳으로 간다.














사진을 찍으며 뒤에 오는 아내





























장엄한 일몰에 흠뻑 취했다.









아내가 내가 지는 해를 들고 있는 모습으로 찍어준다 ㅎㅎㅎ





나도 아내를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