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서울청춘합창단 연주여행

스위스 몽트뢰 시옹성 2022.07.24

by 가 고 파 2022. 8. 7.

오늘은 기차를 타고 여행을 가는 날이다.

아마 주최측에서 스위스의 파노라마 열차를 경험하게 해주려는 의도 같다.

가까운 Saanen역으로 걸어가서

8시 39분 기차로 Montreux (몽트뢰)로 이동을 한다

파노라마열차라곤 하는데 너무 햇빛이 직접 쪼여 오히려 장거리 여행은 힘든 열차같다.

 

스위스와 프랑스의 국경에 있는 레만호를 내려다 본다.

레만호

잠시후에 타게 될 유람선

잠시 내내도 돌아 본다.

나와 동갑내기 친구 이명수

이번 여행에 나와 한방을 쓰며 더 가까와진 친구다 ㅎㅎ

아이고 나의 포즈를 뺏아 가다니... ㅋㅋ

유람선을 타고 이동

배를타고 레만호에서 바라보는 몽트뢰 풍경

 

잠시 후에 들어갈 시옹성

선착장이다.

이제 시옹성으로 들어간다.

시옹성을 출발하여 와인켈러로 이동

와인켈러에 도착하여 조금씩 맛 본 와인이 꽤 된다 ㅎㅎㅎ

와인켈러에서 출발하여 Saanen 숙소로 돌아온다.

버스안에서의 풍경이 너무 좋아 동영상으로 남긴다.

 

 

또 한번의 즐거운 하루 ~~~
그런데 아내가 너무나 보고 싶어진다.

함께 걸으면 더 좋았을텐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