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청실홍실부부모임

유명산 계곡 2023.08.20

by 가 고 파 2023. 8. 26.

오늘은  청실홍실 부부모임이 있는 날이다 
대중교통으로 유명산으로 다녀 오는 방법을 선택하였다.

 

부부모임이어서 조금 걸어 몸을 데우고  계곡에서 즐겁게 몸을 식히는 방법으로 진행하였다.

 

자주 있지는 않지만  잠실에서 유명산계곡 입구로

 

11시 28분 유명산 입구 도착

 

 

우리는 후양림의 데크로드를 걷고 돌아서 계곡으로 향하기로 한다.

휴양림입구에서 11시 43분 데크로드방향으로 진행

 

 

 

데크로드를 걸으며  재미있는 조갇품도 보며 걷는다.

 

 

12시 40분  점심 식사

 

 

1시 20분  휴양림에서  등산로로 접어든다.

 

 

오후 2시  유명계곡으로 넘어와서  물에 풍덩 ㅎㅎ

 

 

아주 즐거운 포즈 ㅎㅎ

 

 

 

 

 

물에 안들어가시는 부부도 ㅎㅎ

후회 하실텐데 ~~~

 

 

그리고 계곡을 따라 내려오고

 

 

시내 버스를 기다리며 한잔 ㅎㅎ

 

 

청평으로 버스를 타고 나와서 또 한잔 ㅎㅎ

 

우리는 즐겁다.

 

 

우리 청실홍실 부부의 걸음은 영원히 지속 되리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