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가족 여행

2016년 4월 13일 춘천 물레길

by 가 고 파 2016. 4. 14.

 

 

국회의원 선거일 ...  우리부부는 마음 편하게 몇일 전 사전 투표를 끝냈다.  ㅎㅎ

아내가 이미 고교동창들과  다녀 왔지만..  나와 함께 가고 싶어하는 춘천 물레길.

그 길에는 일부구간은 우리 연애시절 걸었던 곳도 있다.   우리에겐 추억이 있는 곳...

 

13일에는 고려산 진달래 산행을 하려고 했었는데 비 예보가 있고 고려산에 워낙 많은 인파가 몰리기에..

비오는 호숫가를 걷는 것도 좋다고 생각하여 아내가 늘~~ 같이 가길 바라던 곳으로 바꾸었다.

 

 

 

예상과는 달리 텅텅 빈 경춘선..  아무래도 비 예보 탓 인것 같다.

 

 

 

강촌역에서 내려 버스를 타고  의암댐으로..

9시 30 부터 걷는다.

 

 

 

 

 

 

 

 

 

 

 

 

 삼악산이 정겹다.  (사진 클릭 => 확대 보기 )

 

 

 

 

 

 

춘클릿지 입구.

 

 

 

 그 옛날 데이트 시절에도 만났던 인어상 ㅎㅎ

 

 

 

 

 

 

 

 

 

 

 

 

 

 

 

전에 김유정문학관을 다녀 왔을 때 유난히도 좋아했던 아내...

아내는 문과 출신..

나는 공과 출신...  ㅋㅋㅋ

 

 

 

 

 

 

 

 

 

 

 

 

 아내가 특히 좋아하는 스카이워크 전망대.

 

 

 

 

 

 

 

 

저 카누도 한번 타봐야지 ㅎㅎ

 

 

 

 

 

 

 

 

 

 

 

 

 

 

 

 송화 ..  어릴 떄   연세대학교 바로 옆 신촌에 살며 무척이도 추억이 많은 송화이다.

 

 

 

 

 

 

 

 

 

 손녀딸 보는 듯 하다.

 

 

 

 

 자  카누 타러 갑시다.

 

 

 

 

 

교육도 받고

 

 

 

 

 

 

 

 

 

 

 

 

 

 

 

 

 

 

 

 

 

 

 

 

 

 우리가 옆의 분들 사진을 찍어 드리고 우리 사진도  얻는다. ㅎㅎㅎ

 

 

 

 

 

 

 

 

 

 

 

 

 

 

 

 

 

 

 

 

 

 

 

 

 

 

 

 

 

 

 

 

 

 

오 오 내 사랑 목련화야...   그대 내 사랑 목련화야 ~~~

 

 

 

 

 

 

 

 

 

 

 

 

 

 

 

 

 

 

 

 

 

 

 

 

 

 아름다운 춘천호와  호반의 도시 춘천  ( 사진 클릭 => 확대 보기 )

 

 

 

 

 

 

 

 

 

 

 

 

 

 우미 닭갈비에서 식사도 하고

 

 

 

 

 

 

 

 

 

 

 

 

 

 

 

 

 

 

 

 

 

 

 

 

의암호에서 춘천역까지..  아내와 함께 즐거운 데이트를 하였다.

11.5 Km의 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