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청실홍실부부모임

괴산 산막이옛길 2022.07.17

by 가 고 파 2022. 7. 20.

청실홍실 부부의 모임이 있는 날

괴산 산막이 옛길을 선택하였다.

아내 친구 부부도 2팀 참가하고 우리 일행이 10명이나 되었다.

산악회 산행이 우리로 인해 성사되었다.

 

산악회 회원들은  근처의 1팀 아가봉-옥녀봉,  2팀 등잔봉-천장봉 이렇게 산행을 하였으나
우리는 나와 아내가 리딩을 해서 산막이옛길 만을 걸었다.

산막이 옛길을 여유롭게 걷고

중간 산막이 촌에서 점심식사도 하고 연하협구름다리까지 걸어서 유람선을 타고 돌아오는

지인들 간의 즐거운 걸음이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