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행/서울특별시

불암산 영신바위 2020.06.19

by 가 고 파 2020. 6. 19.

6월 16일 오랜동안 연락이 없던 블친 "늘산"아우에게서 전화가 왔다.

서울에 와 머물고 있다는 것

아이고 그렇다면 같이 한번 만나야지 ㅎㅎ

이야기 하다 보니 불암산 영신바위를 가고 싶다는것,  ㅎㅎ  OK  ,

2017년에 다녀 왔었는데,  이번 기회에 또 가면 좋겠지

전에 갔던 기록을 보며 준비를 한다.

 

 

나비정원 앞에서 산행 시작

 

잠시 다른 코스로 오르다가

 

 

공룡바위 앞으로 다시 와서

 

 

A코스를 오르기 시작

 

 

 

 

 

B코스도 오르고

 

B 코스 위에서 C코스로 가지 못하고 위로 올라섰다.

 

수락산 정상 아래 거북바위

 

 

정상도착

 

 

하산길에 금년에 처음 만나는 산나리

 

 

 

그리고 다시 원점 근처에 와서 D슬랩 입구를 찾는다.

 

 

D슬랩에 올라 이곳 저곳 확인

 

 

늘산 아우와 오랜만에 만나 산에서 많이 쉬면서 이런 저런 이야기도 나누고

참 즐거운 산행이었다. ㅎㅎ  참 좋다.